K-study: 왜 한국어를 배워야한국어가 당신에게

새로운 언어면 세상을 보는 새로운 방법이 제공되지만 어느 것을 선택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언어가 자신의 유산과 연결되어 있고, 대학 수업에 필요하거나 특정 직업에서 필요하기 때문에 언어를 배우기를 선택하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한국어가 자신에게 맞는지 알아낼 수 있도록 한국어를 배워야 하는 5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한국어는 여행에 유용합니다 한국어는

세계에서 18번째로 많이 사용되는 언어로 여행에 유용합니다. . 이 나라는 훌륭한 휴양지입니다. 한국어를 알면 쉽게 의사 소통하고 탐색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일부 관광객이 알지 못하는 숨겨진 명소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1. 비즈니스에 유용한 한국어

7,5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한국어를 사용하므로 비즈니스에 유용합니다. 한국의 크고 번영하는 경제 덕분에 한국은 사업을 하기 좋은 곳입니다. 

한국에서 사업을 할 계획이라면 한국 비즈니스 파트너의 언어를 구사할 수 있다는 것은 한국 비즈니스 파트너에 대한 존경의 표시입니다. 이것은 당신을 유리하게 만들고 당신의 사업이 살아남을 가능성을 높일 것입니다.

  1. 은 배우기 쉽습니다

한글한글은 쓰기 체계가 다르기 때문에 배우기 어려울 수 있지만 실제로는 매우 쉽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논리적인 문자 체계를 가지고 있다고 여겨지는 한글은 언어의 언어에 완벽하게 맞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한글은 24자이므로 발음 그대로 철자가 됩니다. 예를 들어, 문자 N에 대한 한글 기호는 소리를 형성할 때 혀가 보이는 것과 정확히 같습니다. 이 알파벳의 단순함은 한국어를 배워야 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1. 한국어에는 성 명사가 없습니다

. 프랑스어나 스페인어와 같이 제2외국어를 배울 때 많은 사람들이 명사의 성별에 대해 고민합니다. 어떤 명사가 여성이고 남성인지 알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언어에는 명사 성별이 없기 때문에 한국어에서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1. Kpop 노래는 순식간에 이해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한국을 한류 또는 한류라는 음악 현상과 연관시킵니다. 그 어느 때보다 한국 대중문화가 보편화되면서 영어자막이 나오기를 기다리기 보다는 노래의 의미를 바로 알면 확실히 더 잘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シェアする

  • このエントリーをはてなブックマークに追加

フォローする